2025-2학기 교수학습법 기반 학습유형별 교과목 운영 및 산출물 제출 관련 안내
- 작성일:2025-09-05
- 조회수:272
1. 교수학습법 기반의 학습유형에 따른 교과목별 「DOOR시스템 탑재 산출물」등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산출물 탑재 대상 교과목 담당교수님들께서는 남은 학사 일정동안 지정된 산출물 탑재 등 관련 사항을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2. 학습유형별 DOOR시스템 탑재 산출물(학생)
※ 교과목 담당교수는 별도의 산출물 탑재사항은 없으나, DOOR시스템의 좌측메뉴 중 ‘수업결과(산출물)’ 메뉴에서 수강생들이 산출물을 탑재할 수 있도록 게시판 등록(수업활동일지 등록 또는 팀프로젝트 등록)을 해야 합니다.
※ 실험·실습·실기형은 학과별 자체 양식을 사용하되, 산출물 탑재용량이 과도하게 많거나 수기 작성인 경우 표지 포함 2~3매 정도만 PDF, 이미지파일로 탑재가능하며, 산출물 원본은 추후 요청시 제출
※ 2, 3단계 콜라보 프로젝트 교과목의 수업계획서 내 프로젝트운영계획서 입력 여부 및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운영과 관련된 사항은 첨부 3. 매뉴얼을 참고하여 진행
- 수업계획서 내용(프로젝트운영계획서 포함)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수업계획서변경원을 작성하여 학사지원팀으로 제출(첨부 4.)
3. 산출물 탑재기한: 2025.12.22.(월)
4. DOOR시스템 탑재 매뉴얼: DOOR시스템 공지사항 참조
5. 기타
가. 해당 학사제도가 바람직한 방향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담당교수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추후 산출물 미제출 결과에 따라 추가적인 행정조치가 시행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팀티칭강좌의 경우 해당 교과목 책임교원의 책임 하에 반드시 팀티칭강사 간 협의를 통해 산출물이 탑재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행정조치 대상: 팀티칭강좌 책임교원)
붙임: 1. 콜라보 프로젝트 교육과정 기반 학사제도 안내 1부.
2. 콜라보 프로젝트 교육과정 운영지침 1부.
3. 콜라보 프로젝트 교육과정(2, 3단계) 운영 매뉴얼 1부.
4. 수업계획서변경원 1부.
5. 산출물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