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 및 지원 계획 안내(비참여학과)
- 작성일:2025-05-20
- 조회수:214
2. 콜라보프로젝트교과목용_주간보고서(3단계 MP).hwp
3. 콜라보프로젝트교과목용_결과보고서(2,3단계 EP-MP 해당).hwp
2.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금(회의비) 신청서_학과용.xlsx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에 대한 운영 지원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학사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목적: 학생들이 팀을 구성하여 기존 교과를 통해 습득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산업체(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주제 등을 스스로 기획, 해결해 봄으로써 소통·협업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함
2. 지원대상
-RISE사업 비참여학과(붙임파일 4번 참고)
3. 운영 및 지원내역
4. 지원금(회의비) 지급 일정 및 절차
5. 제출서류: 학과(전공)에서는『붙임 2』신청서를 작성하여 단과대학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에서는『붙임 1』서식 작성 및 『붙임 2』취합 후 공문 제출
6. 제출기간: 2025.05.12.(월) ~ 05.21.(수)
※ 지원금(회의비) 신청은 DOOR시스템에 관련 내용 탑재를 확인하여 제출기간 중에만 접수 가능(기간 이후 접수 불가)
7. 유의사항
가. 지원금(회의비)는 학생 개인별 계좌로 입금되므로 반드시 학생경력관리포털(DAP) 시스템 상의‘개인정보’에 입력을 완료해야 함
나. 과제팀을 구성하여 캡스톤디자인 수업을 운영하는 담당교원은 산출물 내용이 DOOR시스템에 제대로 탑재되고 있는지 확인하여야 하며, 수업 지원에 대한 안내 사항을 숙지하여 수강생에게 지도 요망
다. 일반 강의 유형의 캡스톤디자인 수업을 운영하였음에도 과제완료(계획서, 운영회의록, 결과보고서 등) 미비시 환수 조치할 수 있음을 수강생에게 지도 요망.
라. 캡스톤디자인 과제 종료 이후 팀별 결과보고서를 각 학과별 취합 후 단과대학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에서는 취합된 자료를‘RISE사업단 지역혁신인재센터’로 7.2(수)까지 공문 발송
붙임: 1.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금(회의비) 신청서_단대취합용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금(회의비) 신청서_학과용 1부.
3. 산출물 양식 1부.
4. 2025학년도 RISE사업 비참여학과 1부. 끝.